BCA/6. Unity RPG 따라하기
44. 몹 움직이기
Beabletoet
2018. 6. 19. 16:18
몹을 움직여보자.
5초에 1번 움직이게 한다.
몹에게 NevMeshAgent를 넣는다.
리스폰 몹 매니저를 만든다.
그리고 위치들을 게임오브젝트로 만들고, 그걸 저장해 거기를 따라 가게 함
그리고 NavMeshAgent형 변수 agent를 만들어 getcomponent한 후, agent.autobraking을 false해준다. (autobraking이 true면 목적지에 도달하면 속도가 느려짐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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변수에 set을 할 때 value라는 키워드는 넣는 값을 의미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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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nvokeRepeating() 함수가 있다. 일정 시간마다 반복하게 해주시는 듯.
별도로 MoveMob()이라는 함수를 만든 후, InvokeRepeating("함수명",시작시간,실행주기); 식으로도 이용할 수 있다.
이를 막으려면 CancelInvoke("함수명");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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