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ioletaBabel
콘솔창에 색 넣기 본문
입력한 문자열을 색을 바꿔 그대로 출력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| #include<iostream> #include<string> #include<windows.h> using namespace std; /* 배경은 16 * 배경컬러숫자 + 글자컬러숫자 Black = 0, Blue, Green, Jade, //옥색 Red, Purple = 5, Yellow, White, Gray, SoftBlue, SoftGreen = 10, SoftJade, SoftRed, SoftPurple, SoftYellow, DeepWhite = 1615 */ void Pr(WORD w, const char s); int main() { string s; getline(cin, s); for (int i = -1, j = 0; ++i < s.length();) if (s.at(i) != ' ') { j %= 17; Pr(j++, s.at(i)); } else cout << " "; cout << endl; } void Pr(WORD w, const char s) { SetConsoleTextAttribute(GetStdHandle(STD_OUTPUT_HANDLE),w); cout << s ; } | cs |
---뿔충이랑 쥬쥬 출력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71 72 73 74 75 76 77 | #include<iostream> #include<string> #include<windows.h> using namespace std; void Pr(WORD w, string s); void w(int i) { while (i--) { Pr(255, " "); } } void g(int i) { while (i--) { Pr(136, " "); } } void b(int i) { while (i--) { Pr(0, " "); } } void r(int i) { while (i--) { Pr(201, " "); } } void by(int i) { while (i--) { Pr(238, " "); } } void y(int i) { while (i--) { Pr(102, " "); } } void s(int i) { while (i--) { Pr(51, " "); } } void bs(int i) { while (i--) { Pr(187, " "); } } void c() { cout << endl; } void bboolchungii(); void jyujyu(); int main() { bboolchungii(); jyujyu(); } void Pr(WORD w, string s) { SetConsoleTextAttribute(GetStdHandle(STD_OUTPUT_HANDLE), w); cout << s; } void jyujyu() { w(27); c(); w(16); b(3); w(8); c(); w(15); b(1); w(3); b(1); w(7); c(); w(14); b(1); s(2); w(3); b(1); w(6); c(); w(8); b(1); w(5); b(1); w(2); s(2); w(2); b(1); w(5); c(); w(7); b(1); w(1); b(1); w(3); b(1); w(5); s(1); w(1); b(1); w(5); c(); w(6); b(1); s(1); w(1); b(1); w(3); b(1); s(4); w(2); s(1); w(1); b(1); w(4); c(); w(4); b(2); w(1); s(1); w(2); b(2); w(2); b(1); s(5); w(3); b(1); w(3); c(); w(3); b(1); s(1); w(6); s(1); b(1); w(1); b(1); s(6); w(2); b(1); w(3); c(); w(3); b(1); w(8); b(1); w(2); b(4); s(1); b(1); w(3); b(1); w(2); c(); w(2); b(1); w(4); s(1); b(1); s(1); w(3); b(1); w(5); b(1); w(4); b(1); w(2); c(); w(2); b(1); w(4); y(1); w(1); b(1); w(3); b(1); w(5); b(1); w(5); b(1); w(1); c(); w(1); b(1); w(1); b(2); w(2); y(1); b(1); w(4); b(1); w(3); b(2); w(6); b(1); w(1); c(); w(1); b(1); w(12); b(3); w(8); b(1); w(1); c(); w(2); b(1); w(1); b(2); w(3); b(1); w(15); b(1); w(1); c(); w(3); b(1); s(2); w(3); s(1); w(15); b(1); w(1); c(); w(2); b(1); s(1); b(1); s(2); w(1); s(3); w(5); b(2); w(6); b(1); w(2); c(); w(1); b(1); s(3); b(1); s(6); w(1); s(2); w(3); b(3); w(3); b(1); w(2); c(); w(1); b(1); s(4); b(1); s(5); b(2); w(1); s(2); w(4); b(1); w(1); b(1); w(3); c(); w(2); b(1); s(2); b(3); s(6); b(1); w(2); s(2); w(2); b(1); s(1); b(1); w(3); c(); w(3); b(2); w(2); b(1); s(7); b(2); w(3); b(1); s(1); b(1); w(4); c(); w(8); b(1); s(8); b(1); w(2); b(2); w(5); c(); w(9); b(2); s(7); b(2); w(7); c(); w(11); b(7); w(9); c(); w(27); c(); b(1); } void bboolchungii() { w(17); c(); w(4); b(2); w(11); c(); w(4); b(1); w(1); b(4); w(7); c(); w(4); b(1); w(1); g(1); b(1); y(2); b(1); w(6); c(); w(3); b(1); g(1); w(1); g(1); b(1); by(1); y(2); b(1); w(5); c(); w(2); b(1); y(1); by(6); y(1); b(2); w(4); c(); w(2); b(2); by(6); y(2); b(1); w(4); c(); w(1); b(1); r(2); b(1); by(4); y(3); b(1); w(4); c(); w(1); b(1); r(3); b(1); y(1); b(1); y(4); b(1); w(4); c(); w(2); b(1); r(2); b(1); y(5); b(1); w(5); c(); w(3); b(2); y(4); b(3); w(2); b(1); w(2); c(); w(5); b(4); y(2); b(1); w(1); b(1); g(1); b(1); w(1); c(); w(5); b(1); r(1); by(2); r(1); y(1); b(3); g(1); b(1); w(1); c(); w(6); b(1); y(3); b(1); y(1); b(1); y(1); b(1); w(2); c(); w(7); b(3); y(1); r(1); y(1); b(2); w(2); c(); w(7); b(2); y(3); b(2); w(3); c(); w(9); b(4); w(4); c(); w(17); c(); b(1); } | cs |
'기본개념 > 분류가 애매한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버니 킹덤 점수 계산기 (미완) (0) | 2018.12.22 |
---|---|
[강연] 혼자서 성장하기 (0) | 2018.12.04 |
DirectX - 1 (0) | 2018.11.26 |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