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ioletaBabel

13일 : 복습 겸 아주 자잘한 팁 본문

BCA/2. Cocos2d-x
13일 : 복습 겸 아주 자잘한 팁
Beabletoet 2018. 2. 26. 09:55
1
2
3
std::string fileName = StringUtils::format("res/%d.png", num);
Sprite* pNumSprite = Sprite::create(fileName);
//같은 식으로 스프라이트의 파일 이름을 변수 내부에 쉽게 바꿔 저장하며 크리에이트 할 수 있다.
cs


---


1
setVisible(false);
cs

//이건 지우고 다시 보여주고 하는 아이!!

removefromparent, create, addchild를 이용해서 만들었다 지웠다 해도 되지만

setvisible을 이용해서 true, false를 넣어두며 다 만들어두고 보여줬다가 지웠다가 해도 된다.(setvisible의 기본값은 true)


--



Comments